연말 앞두고 할리스 커피, 미니라운드케익 2종 출시
상태바
연말 앞두고 할리스 커피, 미니라운드케익 2종 출시
  • 이건우 기자
  • 승인 2020.11.1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계=이건우기자]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한다는 평을 받고 있는 할리스커피가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맛과 비주얼을 모두 만족시키는 미니라운드케익 2종을 출시했다.

이번 미니라운드케익 2종은 '특별한 겨울'을 주제로 연말 홈파티나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출시했다.

할리스커피 라운드케익은 ‘작지만 완벽한 케익'이라는 콘셉트로 소소하게 기념하기 좋은 케익으로 1인 가구, 소규모 모임 등이 확대되면서 그에 맞게 작은 사이즈로 기획했다.

특히 비주얼과 맛 등 모든 요소를 담았지만 가격은 일반 조각케익 수준으로 선보이고 있다.

'홀리데이 레드벨벳 라운드'는 빨간색 레드벨벳 시트와 초록색 녹차 시트로 겹겹이 층을 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케익이다. 커피와 함께 즐기면 레드벨벳 케익만의 풍미를 극대화해 즐길 수 있다. '딸기 생크림 라운드'는 촉촉한 시트 사이에 달콤한 딸기크림을 샌드해 딸기와 크림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진주 모양의 초콜릿 토핑을 얹어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을 앞두고 작지만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한정 출시하게 됐다”며 “할리스커피와 함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