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서울시 사회주택 브랜드 공모전 ‘가치가’ 선정
상태바
SH공사, 서울시 사회주택 브랜드 공모전 ‘가치가’ 선정
  • 장효남
  • 승인 2020.11.0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계=장효남기자]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 사장 김세용)는 서울특별시 사회주택 브랜드 공모전 대상에서 네이밍 부문에 ‘가치가’, 슬로건 부문은 ‘아름다운 어울림, 행복의 반올림’을 선정했다.

9일 SH공사에 따르면 공모전은 서울시 사회주택에 대한 시민들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개최된 것으로 네이밍과 슬로건 분야에 총 1443건이 접수되었다.

SH공사는 심사와 전문가 컨설팅을 통해 총 9건을 선정했다. 이 가운데 네이밍 대상 작품 ‘가치가’는 ‘가치(價値)’와 ‘가(家)’의 합성어이다. ‘가치’는 ‘같이’와 발음이 같아 ‘함께 공유하며 사는 집’이라는 뜻이다.

슬로건 대상 ‘아름다운 어울림, 행복의 반올림’은 사회주택에서 함께 어울리며 아름다운 생활을 통해 행복을 반올림하자는 의미이다.

최종 수상된 브랜드 네이밍과 슬로건은 향후 서울시 사회주택을 대표하는 네이밍과 슬로건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에 당선된 작품들의 상금은 네이밍 대상 1인 200만원, 가작 2인 각 10만원, 슬로건 대상 1인 100만원, 우수상 2인 각 30만원, 가작 3인 각 10만원이다.

김세용 사장은 “서울시 사회주택에 대한 시민들의 뜨거운 성원과 아이디어 제공을 통해 새로운 네이밍과 슬로건을 선정하였다” 며, “‘가치가’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서울시 사회주택이 많은 서울시민들로부터 큰 관심과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