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한용대 서울 강남구의회 의장
상태바
[신년사] 한용대 서울 강남구의회 의장
  • 장효남 기자
  • 승인 2020.12.2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용대 서울 강남구의회 의장 자필 사인. 사진=강남구의회 
한용대 서울 강남구의회 의장 자필 사인. 사진=강남구의회 

[금융계=장효남기자] 한용대 서울 강남구의회 의장이 2021년 신년사를 발표했다. 다음은 신년사 전문이다.

존경하는 57만 강남구민 여러분!

희망으로 가득한 2021년 辛丑年 소띠의 해를 맞아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이 충만하시고, 소망하시는 일이 뜻대로 성취되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제8대 후반기 강남구의회가 출범한 지난 한 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전 세계적 유행이라는 초유의 위기 속에서 우리는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세상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강남구의회는 그 어느 시기보다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며 구민 여러분의 어려움을 보듬을 준비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해에는 의회의 역할이 더욱 막중하다고 생각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대응정책 마련과 소상공인 및 저소득층 지원 사업에 예산이 집중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던 노력을 올 해에도 성실히 이어나가겠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고단한 구민들의 일상을 치유하고, 소상공인·자영업자 분들이 매일 겪고 계신 생계의 고통을 해결할 수 있도록 더욱 발 벗고 나서는 실천하는 강남구의회가 되겠습니다. 

2021년은 근면과 우직함의 상징인 소의 해입니다. 소는 자신을 이끄는 농민의 손에 따라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해내며 자신의 삶이 끝나는 그 순간까지 인간에게 이로운 것을 건네는 존재입니다. 의회 역시 소의 성실한 면과 충직한 면을 닮아 구민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성실하게 그 뜻을 실현하고, 구민들이 편안하게 이야기를 건넬 수 있는 친구 같은 존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강남구의회를 사랑해주시는 구민 여러분!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절실한 시기입니다. 하지만 물리적 거리감이 구민 여러분과의 심리적 거리감이 되지 않도록 더 부지런히 움직이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께 위로와 격려가 진심으로 가 닿을 수 있도록 뜨거운 마음을 갖고 성실하게 활동하겠습니다.

올 한 해도 강남구의회에 깊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언제나 행복한 웃음소리가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1. 1.

강남구의회 의장  한용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