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한정판 코-크 시티 패키지 출시
상태바
코카콜라, 한정판 코-크 시티 패키지 출시
  • 이건우 기자
  • 승인 2021.01.0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카콜라
사진=코카콜라

[금융계=이건우기자] 코카콜라가 새해를 맞아 진행하는 코-크 시티 캠페인(City Campaign)에 맞춰 한정판 코-크 시티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카-콜라 시티 패키지는 국내 6개 도시들과 해당 도시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골목에 주목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구현됐다.

코-크 시티 패키지는 국내 6개 도시(서울, 양양, 제주, 부산, 광주, 경주)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와 각 도시의 ‘힙플레이스’로 꼽히는 골목을 담았다. 남산타워와 을지로 골목(서울), 낙산사와 죽도해변거리(양양), 돌하르방과 제주 동문시장(제주도), 광안대교와 해운대 포차 거리(부산), 무등산과 1913송정역시장(광주), 첨성대와 황리단길(경주) 등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화이트와 그레이의 대비되는 컬러를 활용해 심플하고 엣지있게 표현했다.

여기에 패키지 중앙에는 코카-콜라의 슬로건인 ‘이 맛 이 느낌’과 함께 도시명을 삽입해 소비자 이해도를 높였다.

특히 다양한 도시들의 매력을 담아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했던 소중하고 행복한 추억을 회상하게 만들며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기도 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코카-콜라 시티 패키지는 도시에서 보내는 특별하고 짜릿한 일상이 다시 찾아올 것이라는 모두의 바람을 담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희망차게 새해를 시작하자는 의미로 출시하게 됐다”며 “코카-콜라는 시티 패키지 출시 외에도 다양한 도시의 짜릿함을 담은 TV 광고, CokePLAY 디지털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한 새해를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