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임상시험을 통한 안전성 검증 완료
상태바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임상시험을 통한 안전성 검증 완료
  • 김선근 기자
  • 승인 2021.02.17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LG전자
사진제공 = LG전자

[금융계=김선근 기자] LG전자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가 연세의대 세브란스병원 피부과, 글로벌의학연구센터 연구진과 안전성 검증을 위한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이번 임상시험은 20~60세의 갑상선 관련 과거력이 없는 성인 여성 30명을 대상으로 한국 의약품 임상시험 관리기준에 따라 진행됐다.

실험 참가자들은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를 하루 한 번 9분씩 4개월간 사용하였으며, 연구진은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참가자들의 목 부위 피부 변화와 사용이 끝난 후 2개월간의 피부 변화를 관찰했다.

그 결과 더마 LED 넥케어를 사용하기 전보다 피부결 및 수분은 각각 20% 이상, 피부치밀도는 15% 이상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LG전자는 목 부위에 착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전성 검증에 중점을 두었는데 제품 사용 전, 4개월간 사용, 사용 종료 2개월 후 각각 실시한 혈액 검사 및 초음파 검사를 비교한 결과, 시험 대상자들이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은 물론 사용한 이후에도 갑상선 기능 및 조직, 혈류에 특별한 영향을 미치지 않음을 확인했다.

한편 LG전자는 현직 교수진과 전문의들로 구성된 프라엘 피부과학 자문단을 운영하며 제품 경쟁력을 갖추고 공신력 있는 외부 기관으로부터 제품의 효능과 안전성에 대한 검증 결과를 확보하고 있다.

 LG전자 오상준 홈뷰티사업담당은 “고객이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효능과 안전성을 강화해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