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호 의장 “백신 운송, 보관, 접종 및 사후관리 전반 꼼꼼히 준비해야”
상태바
김인호 의장 “백신 운송, 보관, 접종 및 사후관리 전반 꼼꼼히 준비해야”
  • 장효남 기자
  • 승인 2021.02.2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의회, 제299회 임시회 본회의 개최
서울시의회 제299회 임시회 본회의 모습. 사진=장효남 기자
서울시의회 제299회 임시회 본회의 모습. 사진=장효남 기자

[금융계=장효남기자] 김인호 서울시의회 의장이 22일 “접신 접종이 곧 시작되는 만큼 백신 접종 과정의 구조화가 가장 중요하다”면서 “백신 운송, 보관, 접종 및 사후관리 전반에 대한 꼼꼼한 준비와 계획을 서울시에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날 오후 서울특별시의회가 22일부터 12일간의 일정으로 제299회 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임시회는 22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23일 서울시정 및 교육행정에 관한 질문, 24일부터 3월 4일까지 상임위원회 별 실·본부·국 신년 업무보고 후 각종 안건 심의, 3월 5일 본회의 부의된 안건 처리 등으로 진행된다. 

이 자리에서 김인호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올해 최우선 과제는 코로나19에 대한 완전한 방역”며 방역조치에 대한 더욱 철저한 단속·관리, 신속한 환자치료와 역학조사를 위한 인력 및 공간 확보 등을 강조했다. 

이어서 “무엇보다 백신 접종이 곧 시작되는 만큼 백신 접종 과정의 구조화가 가장 중요”면서, “백신 운송, 보관, 접종 및 사후관리 전반에 대한 꼼꼼한 준비와 계획을 서울시에 당부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서울시의회와 끊임없이 소통하여 강력한 협력체계를 유지함으로써 발생 가능한 문제를 최소화하고 예기치 못한 상황에 신속히 대응해야 한다”고 재차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