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하나카드
제공=하나카드

[금융계=정혜연기자]  하나카드가 진에어와 함께 ‘진에어 항공권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 손님을 대상으로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 4만원 할인 쿠폰’과 ‘진마켓 3만원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보다 저렴하게 진에어 항공권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준비됐다.

우선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는 매월 1일, 11일마다 하나카드 손님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연중 이벤트다.

다음달 1일과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간 정각마다 선착순 10명(총 180명)을 대상으로 ‘진에어 전 노선 4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10만원 이상 하나 신용–체크카드로 전노선 편도 또는 왕복 운임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진에어 연중 최대 특가 행사인 ‘진마켓’에서 3만원 1만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하나카드 단독 이벤트를 오늘(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매일 저녁 7시 선착순 40명(총 160명)을 대상으로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3만원 할인 쿠폰(10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매일 상시로 제공되는 1만원 할인 쿠폰(10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발급된 할인 쿠폰은 하나 신용 체크카드로 국내선 국제선 얼리버트 특가 판매 항공권 결제 시 사용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