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하나카드
제공=하나카드

[금융계=정혜연기자]  하나카드가 ‘모두의 건강’ 카드두번째 건강 부스터 이벤트를 9월 14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있는 손님과 없는 손님을 구분하여 2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우선 ‘건강부스터1’ 이벤트는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손님을 대상으로 하나카드 홈페이지 內 건강 부스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완료 후 3개월 이내 모두의 건강카드를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코로나19 건강박스(스마트체온계, 마스크, 멀티비타민, 손소독제)와 ▲VIP 헬스케어서비스 (건강검진 예약 및 비용우대, 전문가와 건강상담, 병원 안내 및 진료예약대행, 월 1회 건강컨텐츠 제공)를 제공한다.

‘건강부스터2’ 이벤트는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있는 손님을 대상으로 하나카드 홈페이지 內 건강 부스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완료 후 3개월 이내 모두의 건강카드를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VIP 헬스케어서비스 (건강검진 예약 및 비용우대, 전문가와 건강상담, 병원 안내 및 진료예약대행, 월 1회 건강컨텐츠 제공)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많이 지치고 힘든 시기에 건강 부스터 이벤트가 손님들의 호응이 좋아 두번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