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MTS‧2020애뉴얼리포트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쾌거
상태바
대신증권 MTS‧2020애뉴얼리포트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쾌거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1.04.2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대신증권
제공=대신증권

[금융계=이유진기자] 대신증권이 세계적 권위의 국제 디자인 어워드에서 2개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대신증권은 23일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MTS와 2020애뉴얼리포트가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레드닷(Red dot),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인정받는 시상식으로, 올해는 전 세계 52개국에서 총 10,000개 이상의 작품이 출품되었다.

우선 MTS는  커뮤니케이션 금융 앱 부문에서 수상했다. 심사위원 측은 언택트 시대에 맞춘 사용자 친화적이고 직관적인 디자인 및 고객 편의성이 높다고 평했다.

이로써 대신증권 MTS는 업계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3회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따.

2020 애뉴얼리포트는 커뮤니케이션 애뉴얼리포트 부문에서 수상했다. 금융회사의 신뢰와 가치를 효과적으로 부각시킨 점이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

김봉찬 브랜드전략실장은 “2010년 CI 리뉴얼을 시작으로 꾸준히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세계적 권위의 국제 공모전에서 10차례 이상 수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금융분야에서 디자인의 중요성과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