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銀,‘페이커 골드카드’ 발급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하나銀,‘페이커 골드카드’ 발급 이벤트 진행
  • 김수지 기자
  • 승인 2021.12.20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9일 온라인 예선을 시작으로 31일까지 약 3천 7백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대회 개최
■ e스포츠의 전설 페이커 선수 등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다양한 볼거리 제공
■ ‘하나은행 x T1 패밀리 4스티벌’ 참가자 전원에게 ‘페이커 골드카드’ 발급 기회 제공
하나은행 2021 하나원큐 집롤대회 개최 기념 페이커 골드카드 발급 이벤트 진행
하나은행 2021 하나원큐 집롤대회 개최 기념 페이커 골드카드 발급 이벤트 진행

[금융계=김수지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지난 19일 개최된 ‘2021 하나원큐 집롤대회’를 기념해 ‘하나은행 x T1 패밀리 4스티벌’ 참가자 전원에게 ‘페이커 골드카드’ 발급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2021 하나원큐 집롤대회’는 약 3천 7백여명이 참여하고 3천 5백만원 규모의 총상금이 걸린 리그오브레전드 아마추어 게임 대회다.

하나은행은 이번 대회를 맞아 ▲ T1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스페셜 기프트 ▲ RTX-3080Ti 그래픽 카드 ▲ 아이폰 13 프로 ▲ 에어팟 프로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하나은행 x T1 패밀리 4스티벌’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하나은행 x T1 패밀리 4스티벌’ 이벤트는 하나은행 스마트폰 앱 ‘하나원큐’에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하나은행은 이에 추가해 ‘하나은행 x T1 패밀리 4스티벌’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손님들이 ‘T1 Young Hana 체크카드 Faker Edition’을 오는 2022년 1월 12일부터 1주일간 발급할 수 있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페이커 골드카드’라는 별칭으로 유명한 ‘T1 Young Hana 체크카드 Faker Edition’은 지난 6월 15일 한정판 1천좌가 MZ세대 손님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상품 출시 4시간만에 발급이 완료된 바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외부 활동이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대회와 이벤트가 MZ세대에게 즐거운 연말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며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끊임없는 소통과 경청을 통해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상품과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이 개최한 ‘2021 하나원큐 집롤대회’는 트할(박권혁), 스맵(송경호), 상윤(권상윤), 린다랑(허만흥), 오뀨(오규민) 등 전 프로게이머와 저라뎃(정해성), 백크(백지훈), 민교(김민교) 등 다수의 유명 스트리머들이 참가한다.

19일부터 ▲ 5대5 협곡대전(256강) 과 ▲ 2대2 깐부대전(128강) 예선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되는 4강전 및 결승전 경기는 하나은행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TV’를 통해 다양한 시청자 이벤트와 함께 생중계 된다.

또한 결승전은 전용준 캐스터와 클템(이현우)이 함께 수준 높은 경기 해설을 선보일 예정이며 e스포츠의 전설 T1의 페이커(이상혁)와 구마유시(이민형), 케리아(류민석), 오너(문현준) 선수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다양한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