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KB금융 스타챔피언십 개최
상태바
KLPGA, KB금융 스타챔피언십 개최
  • 이혜자 기자
  • 승인 2022.09.1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계=이혜자 기자]  2022 KLPGA투어 스물두 번째 대회이자 네 번째 메이저 대회인 ‘KB금융 스타챔피언십’(총상금 12억 원, 우승상금 2억 1,600만 원)이 15일 부터 나흘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블랙스톤 이천 골프클럽에서 열렸다.

주최사인 KB금융그룹은 선수 후원을 비롯해 남녀프로골프대회와 아마추어 대회를 개최하는 등 한국 골프 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올해로 17회째 열리는 본 대회는 매년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연출하며, KLPGA를 대표하는 전통과 권위의 메이저 대회로 자리매김했다.

‘KB금융 스타챔피언십’은 올해도 국내 최고의 선수는 물론 올 시즌 LPGA투어 메이저 대회인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에서 3년 8개월 만에 우승하며 부활을 알린 전인지(28,KB금융그룹)가 출전해 더 큰 관심이 모아진다.

전인지는 “1년 만에 국내 대회에 출전하는데 스폰서에서 주최하는 대회기도 하고 오랜만에 코스에서 국내 갤러리와 함께 경기할 생각에 무척 설렌다.”며 출전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대회에 맞춰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중이다. 이 코스와 잘 맞는 편은 아니지만, 우승으로 이어지려면 4일동안 골고루 잘 쳐야 한다는 것은 모든 코스가 같다. 최선을 다해서 우승까지 노려보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본 대회 출전 예정이었던 박인비(34,KB금융그룹)는 손가락 부상으로 불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