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아이즈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수상

[금융계=나광국기자] 김사부 스토리아이즈 기획 부문 총괄 디렉터(상무 이사)가 “특정 분야에 쏠리지 않고 여러 분야에 있는 청년들을 발굴해 많은 청년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 것”이라고 선언했다.

김사부는 자신은 무대 뒤에서 극을 만들고, 무대를 만드는 사람이기때문에 얼굴을 들어내서는 안된다고 밝히며 보도자료를 통해 자신의 모습을 보내왔다. /사진제공=스토리아이즈

5일 온라인으로 열린 설명회에서 이와 같이 밝히며 “다소 무모해보일 수 있는 도전이겠지만 많은 전문가들과 함께 도전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스토리아이즈는 청년들 대상 온·오프라인 강연 플랫폼을 운영하는 청년 기업으로 알려졌다.

또한 청년커넥트가 주최하고 별다섯커피공장이 후원한 ‘선배님 저희 질문있습니다’에 후원사로 참여하는 등 꾸준하게 청년 단체들과 스타트업들을 지원하고 있다.

박경민 스토리아이즈 부대표는 온라인 설명회에서 ”청년들을 대상으로 조금이라도 더 좋은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에 안전하면서도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소규모형 커뮤니티와 스터디를 지속해서 운영하겠다"라며 "대표적으로 '원데이 연기클라스'와 '보도자료 하나로 PR전문가 되기'는 이미 많은 청년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대표 프로그램인 '원데이 연기클라스'를 이끌고 있는 안성건 배우 역시 "가치 있는 경험을 함께 나누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원데이 연기 클라스는 딱 하루만 진행하는 클라스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20·30세대들이 찾는 대표적인 강의"라며 "클라스를 통해 많은 청년들이 연기 대해서 배워가거나, 배우를 꿈꾸는 청년들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안성건 배우는 최근 제14회 상록수 다문화 국제 단편 영화제에서 입상한 바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온라인 설명회 끝에서 김사부 스토리아이즈 총괄디렉터는 “많이 부족하고, 또 부족하지만 끊임없이 도전하고 치열하게 논의하며 계속 발전해 나가겠다”며 “청년들이 마음껏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사부 총괄디렉터는 GNN뉴스통신 기자, 경인문화신문 부장, 비하인드마포 부대표, 언론사 WPICK 마케팅 부문 이사, 데일리청년 기획 부문 사외이사 출신으로 2019 올해의 청년人 수상 (기획/마케팅부문)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스토리아이즈는 최근 한국브랜드대상이 주최하는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저작권자 © 금융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