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생활을 넘어 예술로 ···사이니지 비디오월 이용한 예술작품 선보여
상태바
'LG전자' 생활을 넘어 예술로 ···사이니지 비디오월 이용한 예술작품 선보여
  • 김시온 기자
  • 승인 2021.05.0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LG전자
사진제공 = LG전자

[금융계=김시온기자] LG전자가 미디어아트 전시회인 ‘디아더사이드’에서 사이니지 비디오월을 이용한 예술작품을 선보였다.

이번 ‘디아더사이드’ 전시회는 ‘드로잉 마스터’ 김정기 작가의 작품 전시회로서 서울 송파구 롯데타워 7층에 위치한 롯데 뮤지엄에서 7월 11일까지 진행된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장은 입구 벽면에 55형 디지털 사이니지를 이어 붙여 6미터 길이의 비디오월을 조성하여 전시장으로 이동하는 관람객들이 비디오월을 통하여 작가의 다양한 작품을 감상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LG전자는 전시장 내에도 실제 작품과 나란히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함으로서 관객들로 하여금 김정기 작가의 라이브 드로잉 과정을 담은 영상도 함께 감상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에 활용한 LG 디지털 사이니지는 화면 두께가 0.44밀리미터로 얇아 제품 연결 부분의 화면 이질감이 적다이 적고,  독자 화질 알고리즘으로 화면 전체에 균일한 색상을 보여줘 여러 장을 이어 붙여 대화면을 구현하기에 적합하며, 시야각도 넓어 어느 위치에서 보더라도 색이 왜곡되지 않아 선명한 화질을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제품이다.

이에 LG전자 배석형 BS마케팅실장은 “차별화된 화질과 기술력의 LG 사이니지가 다양한 예술작품과 함께 고객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