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자사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극장개봉을 앞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하 ‘어벤져스2’) 클라우드DVD 예약판매를 18일부터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어벤져스2’는 극장 개봉을 일주일이나 남겼음에도 불구하고 실시간 예매율이 80%에 이르는 등 압도적인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다. 영화를 빨리 만나고 싶은 팬들 사이 예매 전쟁이 벌어진 셈이다.

이러한 ‘어벤져스’ 열풍에 힘입어 올레tv는 18일부터 ‘어벤져스2 슈퍼티켓’ 판매에 나선다. ‘슈퍼티켓’은 올레tv 클라우드DVD 콘텐츠 예약구매와 극장 예매권 2장, 마블 75주년 특별영상으로 구성됐다.

‘슈퍼티켓’ 구매고객은 한 번 구매로 평생소장 가능하고, 다양한 언어로 자막 및 음성 지원이 되는 ‘어벤져스2’를 클라우드DVD로 출시 직후 소유 및 시청할 수 있다. 더불어 극장 예매권을 동시 제공해 영화관에서 바로 ‘어벤져스2’ 관람도 가능하다.
 
‘어벤져스’ 완전정복의 기회도 마련했다. 올레tv는 다양한 영웅들의 작품으로 구성된 ‘어벤져스2’ 개봉 기념 어벤져스 풀 패키지, 아이언맨 패키지, 캡틴아메리카 패키지, 토르 패키지 등을 내놓고, 이들 작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한편, ‘어벤져스2’는 헐크, 아이언맨 등 영웅 군단과 평화를 위해 인류가 사라져야 된다고 믿는 울트론의 전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우리나라 여배우 김수현의 출연과 지난해 3월 진행된 마포대교, 세빛둥둥섬, 상암동 DMC 등 국내 촬영으로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금융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