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미니백,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2 등 푸짐한 경품 제공

[금융계=김충구 기자]  펀드슈퍼마켓을 운영하는 한국포스증권은 펀드슈퍼마켓 브랜드 리뉴얼 기념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기념이벤트인 ‘추첨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동안 1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명품 미니백을 5명에게는 에어팟 맥스, 7명은 에어팟 프로2를 타포린 쇼퍼백은700명에게 지급한다.

두 번째 기념이벤트는 ‘얼리버드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중 연금저축펀드에 600만원 이상 순입금한 고객 대상으로, 뮤지컬 배우 조승우, 김주택 등이 출연하는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 티켓을 증정한다.

한국포스증권에서만 단독 판매하는 온라인 전용 펀드 ‘S-클래스’는 보수비용이 저렴해서 장기투자시 투자자들이 얻는 혜택이 크다.

한국포스증권 최철순 디지털사업팀장은 “펀드슈퍼마켓은 온라인 펀드거래 장터의 의미가 담긴 글로벌 공통어로, 투자자들에게 보다 직관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브랜드를 리뉴얼”했다며, “펀드슈퍼마켓에서만 거래할 수 있는 S-P클래스(연금)로 매월 50만원을 30년간 연6% 수익률로 투자할 경우, C-Pe클래스 대비 2천만원 이상의 차이가 발생한다”고 투자비용 절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추첨이벤트’는 오는 4월28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는 4월2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펀드슈퍼마켓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