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캉스족 공략을 위해 인기 애니메이션‘캐치! 티니핑’과 협업

더 플라자 전경. 사진=한화오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전경. 사진=한화오텔앤드리조트

[금융계=김선근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캐치! 티니핑’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키캉스(키즈+바캉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더 플라자는 다양한 어린이 객실 상품을 출시하면서 아이 동반 투숙객이 코로나19 이전 대비 3배 가까이 올랐다. 이러한 추세를 이어가고자 더 플라자는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패키지를 기획했다.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엔터) 대표 콘텐츠인 ‘캐치! 티니핑’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깜찍한 캐릭터들로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패키지는 객실 1박(디럭스 패밀리, 프리미어 스위트, 레지덴셜 스위트 중 택 1), 세븐스퀘어 조식 3인, ‘캐치! 티니핑’ 선물 세트로 구성했다. 

객실의 경우 아이가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 된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침대, 베개 등 전체를 ‘캐치! 티니핑’ 캐릭터로 꾸몄다. 선물 세트는 색연필&색칠북, 피규어 칫솔, 날개 손잡이 스탠컵, 신발주머니, 밴드, 마그네틱 코디 놀이를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작년 가정의 달을 앞두고 출시한 키즈 패키지 실적은 5월 기준 전년 대비 159% 증가했다”라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높은 시청률, 완구 시장 판매 1위 등 어린이 콘텐츠 강자로 꼽히는 ‘캐치! 티니핑’과 협업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