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24(금) 제19기 정책위원회는 지난 1년간의 활동을 정리하는 해단식을 개최하여 공식 일정을 마무리

- 이 날 김현기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참석하여 적극적인 활동과 노고를 격려하는 인사말씀과 함께 감사패 수여

- 김용호 정책위원장, 그 간의 연구성과를 담은 정책연구 사례집 전달하였고, 김현기 의장님을 비롯한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에 감사를 표하며, 제20기 정책위원회도 풍성한 활동을 기대

김현기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좌)이 김용호 정책위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있다.
김현기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좌)이 김용호 정책위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있다.

[금융계=김원혁 기자]  서울특별시의회 김용호 정책위원장(국민의힘, 용산1)은 지난 24일 제19기 정책위원회 해단식으로 전체일정을 공식적으로 마무리 했다.

제19기 정책위원회는 지난 ’22.11.29. 字로 시의원 17명과 각계 전문가 12명 등 29명으로 구성하여 ’23.11.28 字로 임기를 종료하게 된다.

이날 행사는 김용호 정책위원장님을 비롯한 위원장단 및 시의원, 외부 전문가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김현기 의장의 기념축사에 이어 영상을 통해 1년간의 연구성과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제19기 정책위원회는 주거·교통·안전·교육·환경·지방행정·지방의회 발전 등 서울시민의 삶 전반에 걸친 시의적절하고 중요한 과제들을 각 소위원회별로 발굴하여 정책연구 활동에 매진한 바, 7건의 정책연구 성과를 도출하였으며

김용호 정책위원장이 주관하여 골목상권 활성화, 안전도시 건설, 시민건강 증진이라는 주제로 분야별 전문가와 서울시 집행부와 연계, 세 차례에 걸친 정책포럼을 성공리에 개최한 바 있다.

또한, 김현기 의장은 참석하신 위원들에게 적극적인 활동과 노고를 격려하는 감사패를 수여하였고, 김용호 정책위원장은 그간의 연구성과를 담은 정책연구 사례집을 전달하며 참석자들과 그동안의 활동 소회를 나누기도 하였다.

김용호 정책위원장은 “지난주 서울시장과의 소통간담회에서 정책위원회의 정책연구가 더 나은 서울시민의 삶에 쓰여질 수 있도록 서울시장님께서 적극 도와주시기로 약속하셨다. 이는 김현기 의장님의 전폭적인 지지와 정책위원회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이 아니었다면 성과를 이루기 어려웠을 것이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그간의 소회를 밝혔고, “제20기 정책위원회에도 풍성한 활동을 기대한다” 고 전하며 이날 해단식 일정은 마무리 되었다.

저작권자 © 금융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