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항공부터 호텔까지 여행에 특화된 카드 선보여
‘ALL 우리카드’ 2종으로 아코르 호텔 조식, 식음업장, 전세계 라운지 등 이용 가능
‘트래블월렛 우리카드’, 비자·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및 전세계 45개국 통화 환전가능

우리카드는 항공예약은 물론 호텔 이용, 그리고 공항라운지까지 이용가능한 해외여행에 특화된 카드가 출시했다.
우리카드는 항공예약은 물론 호텔 이용, 그리고 공항라운지까지 이용가능한 해외여행에 특화된 카드가 출시했다.

[금융계=이승호 기자] 항공은 물론 호텔 , 그리고 공항라운지까지 이용가능한 해외여행에 특화된 카드가 출시됐다.

우리카드(사장 박완식)는 14일  "합리적인 연회비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부터 프리미엄 호텔 이용, 그리고 해외 결제 시 부과되는 수수료를 면제에 신용 기능까지 갖춘 카드를 출시했다"며 "항공부터 호텔, 결제까지 해외여행 혜택에 특화된 카드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먼저 ‘카드의정석 EVERY MILE SKYPASS (에브리 마일 스카이패스)’은 3만 9천원 연회비로 국내 가맹점에서 1천원당 대한항공 1마일을 무제한 적립된다. 그리고  해외 가맹점에선 2마일까지 적립되고 동반인까지 공항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해외이용에 부과되던 국제브랜드 수수료 1%와 해외이용수수료 0.3% 모두 면제된다.

그리고 ‘ALL 우리카드 인피니트/프리미엄’ 2종은 아코르 호텔 특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인 무료 조식과 식음업장 크레딧, 전세계 라운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웰컴포인트가 기본 제공되어 숙박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하고 유료 멤버십 아코르 플러스 트래블러 및 골드, 실버를 기본 제공한다. 인피니트 카드는 이달 말까지 무료숙박권 2매 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연회비는 인피니트 50만원, 프리미엄 15만원이다.

또한 ‘트래블월렛 우리카드’를 이용하면 기존 트래블월렛에서 제공 중인 선불 서비스에 신용카드 기능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해외 결제 시 비자 브랜드 이용수수료 1.1%와 해외이용 수수료 0.3%를 면제받을 수 있다. 트래블페이 결제한도 및 연결계좌 역시 제한 없으며 전세계 45개국 통화로 환전 가능하다. 연회비는 해외전용 2만원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관련 혜택을 담은 카드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며, “항공, 호텔, 결제에 특화된 카드 라인업으로 편리하고 즐거운 해외여행 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융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