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용인 수지 산정마을9단지 리모델링 사업 수주 성공
상태바
현대건설, 용인 수지 산정마을9단지 리모델링 사업 수주 성공
  • 김수지 기자
  • 승인 2021.01.10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건설
사진=현대건설

[금융계=김수지기자] 현대건설이 용인 수지 신정마을9단지 리모델링 사업 단독 수주에 성공했다.

지난 9일 용인 수지 신정마을9단지 리모델링 정비사업조합은 시공사 선정을 위한 임시총회를 실시해 현대건설을 최종 시공사로 선정했다.

이번 수지 신정마을9단지 리모델링 정비사업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 76(풍덕천동)에 위치한 지하1층~지상20층 9개동 규모의 신정마을9단지 주공아파트 812세대를 증축해 지하3층~지상23층 9개동 914세대로 리모델링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2,280억원이다. 

현대건설은 단지명을  ‘힐스테이트 그레이트 나인(Great Nine)’으로 명하고 고급 편의시설 등을 유치할 예정이다. 

특히 용인 수지 신정마을9단지는 신분당선 수지구청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단지 바로 옆에 신월초등학교가 있어 교통 및 교육 환경이 우수하며, 신정공원, 정평천 등 뛰어난 자연 환경과 구청, 도서관, 대형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어 입지조건이 매우 우수하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지난해 사상 최대실적을 경신하는 등 도시정비사업에서의 건실한 흐름이 리모델링에서도 좋은 성과를 이끌어낸 것 같다”며 “이번 용인 수지 신정마을9단지 리모델링사업은 리모델링 전담조직 구성후 최초로 단독 수주하는 사업인 만큼 현대건설의 브랜드 명성에 걸맞는 최고의 주거명작으로 보답하겠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