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퇴직연금 자산관리 적립금 30조원 달성 기념! KB가 해냈다!`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 `퇴직연금 자산관리 적립금 30조원 달성 기념! KB가 해냈다!` 이벤트 실시

[금융계=김수지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2022년 1월 31일까지 ‘퇴직연금 적립자산 30조원 최초 달성 기념! KB가 해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국민은행이 전체 퇴직연금사업자 중 ‘퇴직연금 적립자산 30조원 최초 달성’을 기념하는 이벤트로, 퇴직연금(DC/IRP)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퇴직연금(DC/IRP)을 이벤트 대상 실적배당형상품으로 기간 내 신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번 이벤트 리워드 조건에 충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번 더 추첨 기회를 부여하여 ▲뉴하스 뉴클래식 안마의자 ▲LG전자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코지마 포르테 발마사지기 ▲모바일 문화상품권 5만원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KB스타뱅킹 및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전체 퇴직연금사업자 최초로 퇴직연금 자산 적립금 30조원 돌파를 기념하여 대고객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최근 연금 자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을 고려하여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뿐만 아니라 퇴직금을 고객이 직접 운용할 수 있는 확정기여(DC)형 퇴직연금 계좌에 대해서도 이벤트를 폭넓게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적극적인 고객 수익률 및 사후관리’, ‘다양하고 경쟁력 있는 상품제공’, ‘혁신적인 비대면 시스템 개선’ 등 연금 전반에 대한 노력으로 지난해 4조 2천억원의 퇴직연금 자산관리 적립금 순증을 기록하며 ‘양과 질’모두에서 퇴직연금 시장을 이끌고 있다.

저작권자 © 금융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