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금융계 / 김충구 기자] KTB투자증권은 신규 HTS, MTS인 ‘빙고(Bingo)’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빙고 룰렛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KTB투자증권의 온라인 거래시스템 ‘빙고’는 기존 시스템에 신규 기능들을 추가해 고객의 이용 편의를 극대화시켰다.

가장 대표적인 기능들로 먼저 ‘모닝브리핑’은 사용자가 HTS, MTS에 접속하면 전일 마감시황, 시장지표, 투자전략 등 리서치본부에서 작성한 전일 금융 시장 상황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한 화면이다.

또한 ‘간편메뉴전환기능’은 ‘자주 보는 화면’, ‘KTB인기화면’ 등으로 구성돼 고객들이 자주 찾는 화면을 통계적으로 분석해 즐겨찾기 형식으로 보여주는 기능이다.

KTB투자증권은 빙고(Bingo) 오픈을 기념해 8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 1,000명에게 미스터피자, 스타벅스 음료쿠폰,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빙고 룰렛 게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KT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tb.co.kr)를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룰렛 게임 화면에 ‘KTB맨’ 등 동일한 캐릭터 3개가 동시에 나오면 경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tb.co.kr) 및 고객센터(1588-3100)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융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